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앱 설치

 

네이버 앱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네이버 앱 다운로드를 스마트폰에 받아서 활용하고 계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네이버 앱 설치를 안하시고, 네이버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네이버 앱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로고

 

 

최근 주위의 어른분들을 뵈었을 때, 네이버 앱이나 다음 앱 등을 다운로드해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보다는 구글을 통해서 검색해서 네이버나 다음으로 들어가시는 것을 봤습니다. 포털 사이트의 앱이 따로 있는 것을 모르셔서 그렇게 보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그래서 네이버 앱 다운로드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네이버 앱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앱을 설치하셔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네이버 앱 설치 방법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 설치 방법은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마켓 같은 것이 있습니다. 갤럭시 등의 제품(안드로이드)에서 사용되는 곳은 구글플레이이고, 아이폰 등의 제품(iOS)에서 사용되는 곳은 앱스토어입니다.

 

네이버 앱 설치(구글플레이)

 

네이버 앱 설치(앱스토어)

 

네이버 앱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미 말씀드린 것처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삼성, LG 등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아이폰 등의 애플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직접 휴대폰에서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찾으시기 힘들까봐 위에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의 네이버 앱 설치를 바로 하실 수 있도록 해두었으나, 검색을 직접 하실 수 있는 분들은 휴대폰을 활용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일단 링크로 구글플레이랑 앱스토어를 가셨다는 전제하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네이버 앱 설치화면입니다. 왼쪽이 구글플레이이고 오른쪽이 앱스토어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는 '설치'버튼을 눌러주시면되고, 앱스토어를 사용하시는 분은 '받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 캡쳐화면으로 설명드릴 예정이지만, 설치방법은 동일하니 이후에도 함께 봐주시면 됩니다. 앱이 설치가 진행되면 '열기'를 통해 앱을 열어주세요.

 

 

 

아래와 같이 불필요한 것은 건너뛸게요 및 나중에 할게요를 한 후, 네이버 시작하기를 해줍니다.

 

 

그 후에는, 알람허용여부와 GPS 사용 여부를 묻는데, 저의 경우 모두 허용안함을 눌렀습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허용을 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진행해주시고 나면 아래와 같이 스마트폰의 어플을 사용해서 네이버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 앱 설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최대한 찬찬히 함께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이해가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는 구글이나 사파리를 통해 네이버를 검색해서 사용하지 마시고, 이렇게 쉽게 네이버 앱 설치를 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12.29 - [분류 전체보기] -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포탈사이트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자세히 이

covic.bigdreamnew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