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활용해서 농협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시는 것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와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은행 로고

 

목차

  •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들기
  • 농협 스마트뱅킹 바로가기 (스마트폰)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바탕화면과 구글 크롬 내에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통해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농협 스마트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입니다. 농협 인터넷뱅킹은 아마도 컴퓨터를 통해 은행업무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을 활용하셔서 쉽게 은행업무에 활용해보세요.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은 직접 검색을 통해서 활용해주셔도 됩니다. 다음, 구글,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는 게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위에 만들어두었습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검색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들기

농협 인터넷뱅킹을 자주 활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사용하시는 것도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아래와 같이 URL 앞의 좌물쇠를 바탕화면에 끌어당겨 놔주시면 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들기

 

 

그럼 아래와 같이 바탕화면에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열어보면 오른쪽처럼 농협은행으로 바로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들기

 

 

크롬 내에 바로가기 만들기

혹시나 웹브라우저로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더욱 쉽게 바로가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크롬 내에 바로가기를 추가해 두시면 첫페이지에서 손쉽게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첫 화면입니다. 검색창 아래에 바로가기 추가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걸 활용해주시는 거에요. 그럼 따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바로가기 추가를 해주세요.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들기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 이름과 URL(https://banking.nonghyup.com/)을 입력해준 후, 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만들기

 

 

해당 바로가기를 사용해서 농협은행으로 들어가주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인터넷뱅킹 화면으로 가게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화면

 

 

농협 스마트뱅킹 바로가기(스마트폰)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방법은 농협 스마트뱅킹 바로가기 입니다. 많은 분들이 농협 인터넷뱅킹을 스마트 폰을 활용해서 검색해서 보고 계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스마트폰을 통해 농협 인터넷뱅킹을 활용하시려고 하는 분들은 스마트뱅킹을 통해 사용하시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농협 스마트뱅킹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농협 스마트뱅킹 다운로드(앱스토어)

 

 

농협 스마트뱅킹 다운로드를 하러 가시면, 일반적인 앱을 다운로드 하는 화면으로 가시게 됩니다. 거기서 일반적인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듯이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앱 설치가 되게 됩니다.

 

농협 스마트뱅킹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으신 이후에는 쉽게 활용하실 수 있으니, 한번 익혀두시면 컴퓨터로 인터넷뱅킹을 활용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농협 스마트뱅킹 기능

 

 

이상으로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관련해서 다양한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적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