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 1일차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 1일차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벌써 LG 에너지솔루션 공모가 오늘이 2일차인데요.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을 확인하신 후 오늘 공모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과 오늘 청약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반적으로 궁금한 점을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 1일차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에 대한 궁금증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 1일차

 

LG 에너지솔루션에 공모주 청약에 무려 첫날 32조원이 넘는 증거금이 투입되었다고 합니다. 역대 공모주 청약 증거금 1위었던 SK아이이테크놀로지의 증거금이 22조였는데요. LG 에너지솔루션은 무려 10조가 더 많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는 1월 18일 16시 기준 경쟁률입니다. 경쟁률을 보시면 아무래도 미래에셋증권이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래에셋증권을 사용하시는 분들 대비 개인주식 배정수량이 많이 없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다음으로 경쟁률이 높은 곳은 하나금융투자와 KB증권인데요. 특히나 개인주식 배정수량이 많은 KB증권은 개인주식배정수량이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몰린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균등배정 주식수량에 대한 균등배정예정수량은 어떻게 될까요? 이 또한 1월 18일 16시 기준 경쟁률입니다. 하이투자가 가장 많은 균등배정예정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는 대신증권, 신영증권 순입니다. 

 

 

아무래도 균등배정 예정수량이 높은 증권사의 경우, 당일 증권사의 계좌를 개설하여 청약이 불가능한 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계좌개설을 하셔서 청약을 넣으실 분들은 아래 노랗게 표시된 KB증권, 신한금융투자, 미래에셋, 하나금융투자로만 청약이 가능합니다. 대신, 신영, 하이투자의 경우 오늘 계좌개설을 하셔도 당일 청약이 불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당일 계좌개설 가능한 증권사들의 경우 더욱더 경쟁률이 치열해질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저는 이미 어제 청약을 진행했는데요. 저의 경우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균등배정을 위한 최소금액만 청약을 진행했습니다.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에 대한 궁금증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시면서 궁금하신 점들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많이 궁금하시는 사항들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취소하는 시간은?

공모주 청약을 취소하는 시간은 일반적으로 10시부터 16시까지 가능합니다. 해당 시간 내에는 공모주 청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다시 재청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복으로 청약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취소시 증거금과 청약수수료가 바로 입금되나요?

청약수수료의 경우 주식을 배정받게되면 지급되게 됩니다. 따라서, 공모주 청약을 취소하시게 되면 청약하신 증거금과 청약수수료 전체가 바로 입금되게 됩니다.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균등배정을 위한 최소 증거금은 얼마인가요?

150만원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과 이외 궁금증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있으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