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받아, 업무나 pc를 사용하실 때 사용해보세요.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메신저로, 연령 구분없이 스마트폰 유저라면 대부분 사용하고 계십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pc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더욱 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카카오 로고

 

목차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기능

 

출처 :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본 후에, 카카오톡 pc버전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대로 잘 따라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은 카카오톡 pc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셔도 되고 직접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를 사용해서 검색해서 들어와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직접 검색을 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해주신 후, 카카오톡 pc버전의 공식 홈페이지로 가실 수 있습니다.

 

 

그럼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로 가게 되는데, 아래와 같은 화면이 조회됩니다.

출처 :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면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여길 눌러주세요. 그 후에 본인 pc의 운영체제에 맞는 걸 골라주시면 됩니다. 윈도우즈를 사용하시는 분은 Windows를, 애플 컴퓨터인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macOS를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설치파일을 저장하거나 열어서 실행해주세요.

출처 :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한국어로 언어를 설정한 후에, 설치 시작에 다음을 눌러줍니다.

 

 

카카오톡을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준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들을 필요한 것만 선택해주신 후, 설치를 해줍니다.

 

 

그럼 설치가 진행되고 완료가 되면 마침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카카오톡을 실행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는 전혀 어렵지 않으니 다운로드 받으셔서 편리함을 느껴보세요.

 

 

 

 

 

카카오톡 pc버전 기능

마지막으로 카카오톡 pc버전 기능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1. 무료채팅 / 보이스톡 / 페이스톡 / 라이브톡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무료 채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이 가능하여 실시간 음성/영상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인터넷만 있다면 무료입니다.

출처 :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2. 프로필 셋팅, 캘린더 사용

이 뿐만 아니라 예쁜 사진으로 프로필 셋팅이 가능하며 본인의 일정을 상세히 정리할 수 있는 캘린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채팅방마다 있는 약속들을 톡 캘린더를 사용해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 알람까지 주니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3. 오픈채팅

관심분야에 대해서 오픈채팅을 통해 익명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으며, 맛집/뉴스/연예 등 다양한 소식들을 카카오뷰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비율로 사용되고 있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