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미디어플레이어 어느걸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아 활용하고 있는데요, 원래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다가 KM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더 편리한 것 같아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KM플레이어와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앱스토어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목차

KM 플레이어란?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KM 플레이어란?

KMPlayer는 판도라TV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KM플레이어는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 누적 다운로드 횟수가 무려 8억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한달에 15억 건정도의 컨텐츠가 재생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KM플레이어의 장점은 코덱이 자체적으로 내장되어있어 영상을 재생할 때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KM플레이어는 사용자와 소통을 오랫동안 지속해왔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환경에 맞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킨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확장된 환경설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고화질 재생에 많은 부분이 최적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고화질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들이 많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최근 21년 11월에 글로벌 기준으로 KM플레이어 다운로드 횟수가 1일에 100만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KM플레이어는 20년 2월에 앱을 리뉴얼하게 되면서 다운로드 횟수가 우상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KMPlayer 공식 홈페이지

 

KM플레이어 다운로드

KM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기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에 정리해두도록 할테니, 잘 따라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KM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로 가줍니다.

'KM플레이어 PC버전 다운로드 하기'를 통해서 KM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로 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출처 : KMPlayer 공식 홈페이지

 

다음이나 네이버에 직접 검색해서 들어가주셔도 됩니다.

 

 

2. PC 64X 혹은 PC버전으로 들어갑니다.

Windows 64bit이신분들은 PC64X로 들어가주시고, 64bit가 아니신 분들은 PC버전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일반적으로 64bit를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 혹시 모르니 본인의 컴퓨터 사양을 확인해주신 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 KMPlayer 공식 홈페이지

 

 

3. 'PC 64X - KMPlayer 64X' 혹은 'PC버전 - KMPlayer'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출처 : KMPlayer 공식 홈페이지

 

 

4. 64비트이신 분들은 'KMPlayer 64X 다운로드' 그 외의 분들은 'KMPlayer 다운로드'가 팝업으로 뜨시면 눌러줍니다.

출처 : KMPlayer 공식 홈페이지

 

 

5. 설치파일을 열거나 저장해서 실행해줍니다.

출처 : KMPlayer 공식 홈페이지

 

6. 설치파일을 진행해주세요.

 

중간에 구성 요소 선택이 있는데, 저의 경우에는 체크해제를 하지 않고 모두 설치를 해주었습니다. 불필요한 게 있으신 분들은 체크 해제를 해주셔도 사용이 가능하신데, 체크해제를 굳이 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으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 KMPlayer 설치파일

 

이렇게 설치를 완료해주시면 KM플레이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M플레이어의 장점은 내부적으로 코덱이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추가로 코덱설치를 하지 않으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

 

이상으로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KM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동영상파일을 재생하실 때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